[내돈내산] 백만원으로 필요한 캠핑 용품 싹다 구입한 후기 (feat.2023 코베아 패밀리데이)
<우리가 캠린이가 된 이유>
남편과 나는 서로 다른 점이 많아도 참 많다. 반대 성향이라 더 끌렸달까?ㅎㅎㅎㅎㅎ
그래도 몇 안 되는(?) 공통점이 있는데.. 그건 바로 화목한 가정에서 태어났고, 둘 다 어렸을 때 가족들과 캠핑을 자주 다녔다는 점이다. 특히 아버님 어머님은 캠핑 용품 가게도 하신 적이 있으셔서, 남편은 어렸을 때 가끔 판매 텐트 안에서 놀다 잠들기도 했었단다..ㅎㅎ 캠핑은 우리둘 모두에게 행복한 기억으로 남아있다.
여튼, 이제 아이가 4살이 되고 보니, 여행 짐도 줄었거니와 웬만큼 사람 구실(?)을 하게 되었고, 호텔이나 펜션은 매번 가이엔 우리 형편엔 맞지 않아, 우린 호캉스 대신 캠캉스(?)를 선택하게 되었다. 무엇보다.. 주말마다 아이와 무엇을 할지 고민하는 것도 힘들다..ㅋㅋ
<캠핑 용품 구입, 어디서 할까>
나는 전자레인지 선반 하나를 살 때도 몇 일은 고민해야 하는 성격이지만.. 마침 코베아에서 패밀리 빅 세일을 한다고 하여 방문했고, 매력적인 가격에 반해 + 나중에 사려면 또 몇 날 며칠을 고민해야 하므로 한 번에 필요한 용품 중 대부분을 사버렸다.
2023 코베아 패밀리데이
나는 작년 코베아 패밀리데이(23년 9월 16일)에 인전 계양직영점을 방문하였고, 올해도 아마 9월 즈음 개최하지 않을까 싶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코베아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 코베아 공식 블로그 : [D-3] 2023 코베아 HAPPY 패밀리데이 개최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D-3] 2023 코베아 HAPPY 패밀리데이 개최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2023 코베아 HAPPY 패밀리데이 개최! 일시 : 9/16(토)~9/17(일) 시간 : 09:0...
blog.naver.com
- 코베아 인천계양직영점 위치 :
- 내가 산 캠핑 용품은?
여튼 이날은 텐트, 침낭, 전기장판, 테이블, 코펠, 구이바다, 베개 등 주요 제품을 위주로 구입했다. 대부분 우리처럼 대량으로 구입하는 분들이 많았다.
(하지만 캠핑을 가다보면 다른 사람들이 쓰는 걸 눈여겨보게 되고, 물욕이 생겨.. 계속 계속 사게 되더라..^^ )
매장 밖 외부에 물건들이 박스째로 진열되어있고 수레에 구매를 원하는 제품을 모두 담은 후 한 번에 결제 후 수레 채로 끌고 오면 된다.
일반 판매 파트 직원분들 뿐만 아니라 본사 직원분들까지 나와서 함께 판매하시는 듯한 모습이었고, 직원분들이 굉장히 상세히 제품 설명 및 추천을 해주셔서 쇼핑에 큰 도움이 되었다.
어떤 직원분은 코베아 조명도 좋고, 타 브랜드 조명도 솔직하게 추천을 해주시기도~그래서 그 분이 추천해 주시는 코베아 제품은 더 신뢰가 갔다.
![](https://t1.daumcdn.net/keditor/emoticon/friends1/large/005.gif)
이만큼이나 샀다!
- 아이쇼핑만으로도 즐거운 코베아 직영점
매장 안에는 텐트와 다양한 용품들을 좀더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게 되어 있었다. 특히 아이들은 캠핑용 주방용품으로 소꿈장난소품으로 인지 ㅎㅎ 굉장히 재미있게 둘러보았다.
매장 내에도 사고 싶은 것들이 너무 많았지만 오늘은 세일하는 품목만 사기로!
- 코베아 쇼핑 후 인터넷으로 산 주요 제품은?
- 조명은 가장 유명한 크레모아 제품으로 구입하였고, 밝기나 가격 고려해, 네오 20 제품으로 선택했다. 텐트 밖에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물론 텐트 안에서도 밝기를 조정하여 잘 사용하고 있다.
프리즘 크레모아 3 페이스 네오 20 : 네이버 쇼핑 (naver.com)
프리즘 크레모아 3 페이스 네오 20 : 네이버 쇼핑
에너지원 : 배터리, 규격 : 리튬이온, 무게 : 595g, 밝기조절 : 3단계, 최대밝기 : 6500루멘, 최대사용시간 : 80시간, 부가기능 : LED전구
search.shopping.naver.com
- 온풍기도 가장 유명한 마카롱 미니 온풍기 ver2. 를 구입하였다. 작지만 텐트에 켜두면 잠 자는 내내 따뜻하다. 타이머 기능이 있어서 꽤 유용하다. 은은한 조명도 있어 늦은 밤에 깼을 때 휴대폰등 뭔가를 찾기 좋다. 다만 계속 틀어둘 경우 건조해서 적신 수건을 걸어두어야 한다.
https://naver.me/Gcn2XtI8
- 매트는 에어리스 프로 특대 풀세트로 주문했다. 요건 오빠 친구 중 서치 잘하는 지인이 있어 걍 따라 샀는데, 사용 중에는 만족하나 꽤나 무겁다. 하지만 대부분의 에어매트들이 무겁다고 하니 어쩔 수 없을 듯하다.
<그래서 캠핑은?>
- 코베아 패밀리데이 이후로 우리 가족은 매주 캠핑을 다녀오고 있다. 현재는 겨울이라 쉬고 있는 상황이지만. 올 해 겨울은 난로까지 구비하여 캠핑을 떠나볼까 한다.
- 다음 포스팅에선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캠핑장을 추천해 보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