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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뷰티업계 이색콜라보
- 헤라 : 오는 3월 31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아트워크 전시회인 '언디파인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15인의 아티스트로 구성된 헤라 C크루(크리에이티브 크루)의 창작물과 다큐멘터리, 인터뷰 콘텐츠를 아카이브 한 전시회다. 해당 전시는 3월 12일부터 31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별도 예매 없이 현장 방문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전시 정보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헤라 공식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는 서울옥션과 함께 한국 미술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여성 아티스트 6인이 참여한 특별한 아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바로 대표 향수 제품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작품을 경매하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8일 오후 2시까지 서울옥션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경매로 진행된다.
2. 훗스윗, 소셜미디어 컨슈머 리포트 발표
소셜 미디어 관리 플랫폼인 훗스윗(Hootsuite) 지난 12일 발표한 소셜 미디어 컨슈머 리포트(Social Media Consumer Report)의 주요 결과를 공유하려고 한다.
금번 설문조사는 미국/캐나다/영국/호주에 거주하는 18-65세 응답자 6,0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 소셜 미디어에서 "광고가 너무 많다"고 답한 응답자 : 59%
- "자기 홍보 브랜드 콘텐츠에 질렸다"고 답한 응답자 : 52%
- "광고가 소셜 미디어를 자유롭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라고 답한 응답자 : 60% 이상
- 소비자가 브랜드 페이지 팔로우를 끊은 가장 많은 이유 (76%) : '클릭베이트(Clicbait : 낚시성 게시물, 기만적인 썸네일 또는 텍스트 링크 등)
- 그 외 소셜미디어 이용자들로부터 웰컴 받지 못하는 콘텐츠 : 지루함, 허위, 반복적인 콘텐츠, 조회수만 노리는 콘텐츠 등이 모두 60% 이상이었다.
- 자선활동, 환경문제, 교육관행, 건강 및 복지 관련 콘텐츠에 대해서는 부정적인 반응이 적은 것으로 알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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